캐나다 서부 연합회 신년 하례식 및 연합회장 및 지회장 임명 성료
지난 1월 16일 토요일 오전 7시 30분(서부 시간) 캐나다 서부 연합회(연합회장 김민)에서는 온라인 신년 하례식 및 연합회장/지회장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신년하례식에는 45명이 참석하였는데, 특별히 연아 마틴 상원의원과 넬리 신 하원의원은 축사와 함께 끝까지 동참하여 잔잔한 감동을 남겼다. 배현규 총연 회장의 축사 후에는 캐나다 서부 연합회 고문으로 오랫동안 섬겨주신 양승훈 목사님이 ‘충성된 사람을 세우는 사역'(딤후 2:2)에 관한 말씀을 전하여 주셨다.
김민 신임 캐나다 서부 연합회 회장의 임원 및 사역계획 소개와 함께 신임 연합회장 및 지회장들에게 임명장을 전달하였다. 폴 현 사무총장의 CBMC 정체성과 지회 중심의 북미주 KCBMC 사역 및 역할에 대한 특강의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캐나다 서부 연합회의 새로운 출범과 함께 오랫동안 지부로 활동했던 5개의 지부가 5개의 캐나다 서부 연합회 소속 지회로 사역을 감당하게 되는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귀한 시간이었다. 앞으로 밴쿠버를 넘어 주위 소도시에도 지회를 세워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Life-on-Life 사역을 중점으로 새로운 시대를 새롭게 시작하는 캐나다 서부 연합회를 위하여 함께 축하하고 기도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