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0/19/2024 (마태복음 13장) 

10/19/2024 (마태복음 13장)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많은 선지자와 의인이 너희 보는 것들을 보고자 하여도 보지 못하였고 너희 듣는 것들을 듣고자 하여도 듣지 못하였느니라 ‘ (마태복음 13:17) 

특권을 가진 은혜를 살라하신다… 마태복음 13장에도 많은 무리가 예수님께 나아온다. 그러나 예수님은 비유를 통해서 천국의 비밀을 택함을 입은 제자들에게 말씀해 주신다. 너희 눈은 봄으로, 너희 귀는 들음으로 복이 있다고(16절)… 그리고 이전의 많은 선지자와 의인들이 하나님을 보고 만나고 싶어도 그러지 못했음을 말씀해 주신다. 제자들은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눈으로 보고, 예수님의 말씀을 바로 앞에서 들을 수 있음이 가장 큰 축복이요 특권임을 말씀하신다… 

주님, 하나님의 살아계심과, 지금도 말씀해 주시는 음성을 보고 들을 수 있는 성경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의 그 어떤 사람들 보다도 가장 큰 특권을 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말씀을 통해서 하나님을 보게 하시고, 예수님의 가르침을 듣게 하시고, 신앙의 선배들의 믿음을 눈으로 보고 배우게 하시는 특권을 감격으로, 감사로 잊지 않기를 소원합니다. 그런 가장 큰 특권을 전하고 나누는 토론토 비전스쿨을 통해 참석한 자들이 하나님을 보게 하시고 주님이 주시는 사명을 귀로 들을 수 있는 Christ Life 가 나누어지는 비전스쿨이 되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