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제 6기 LA 부부 세미나 성료***

***제 6기 LA 부부 세미나 성료***

지난 12월 6일 부터 7일 까지 로스앤젤레스 인근 토런스에 위치한 조은교회에서 가정 사역팀 (팀장: 김창곤) 주관으로 제 6차 부부 세미나가 성료 되었다.

VIP 부부 8쌍, 그리고 가정 사역팀 부부 10쌍 총 36명이 참석하여 1박 2일 동안 부부의 회복과 변화를 나누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이번 세미나는 남가주 연합회에서 4부부, 동부 연합회에서 2부부, 남부연합회에서 2부부가 참석하여 지회원들과 부부들이 하나되는 귀한 시간이었다.

이 중 2부부는 cbmc 회원이 아니었는데 “가정 회복 프로그램이 너무 귀하다. CBMC 에 대해 알게 되어기쁘다” 라고 간증했고, 현 CBMC 리더십에 있는 참석가정의 한 아내는, “남편이 CBMC 활동을 하는 것을 못마땅해 했는데, 이번 부부세미나를 통해 남편을 지지해야겠다고 다짐한다” 고 소회를 밝혔다.

‘부부가 살아야 CBMC 가 산다’ 는 주제로 매년 12월 첫째주에 진행되는 부부 세미나는 북미주 KCBMC 사역을 위한, 개인의 변화, 가정의 변화, 일터의 변화, 3대 핵심 변화 가치중의 하나이다. 부부가 회복하고, 변화되고 살아나야 가정이 살고, 일터가 살고, 교회가 살고 나아가 CBMC 가 살아서 맡겨주신 사명을 감당하기 위하여 북미주 KCBMC 지회를 섬기는 사역을 감당한다.

세미나 마지막 세션에서는 지난 2년간 가정사역팀장으로 헌신해 온 김창곤 팀장에게 감사패를 증정하는 시간이 있었다. 향후 2년간 신임팀장으로는 위계승 캐럴턴 지회장이 임명되었다.

2025년에도 가정사역팀은, 부부의 회복과 변화, 그리고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부부의 하나됨 통해, 아름다운 믿음의 가정을 세워가는 일에 쉼없이 달려갈 계획이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