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고메리지회 임행락 지회장 취임식 개최
북미주 CBMC 몽고메리 지회(회장 임행락, 이하 몽고메리 지회)는 2020년 01월 11일 오후 3시에 몽고메리 소재의 Arrowhead Country Club, Ball Room에서 3대 회장 이,취임식을 거행하였다.
몽고메리 지회는 2012년 11월 18일 같은 장소에서 창립총회를 개최하고 시작하였으며, 초대 주근수 회장, 2대 전영수 회장의 뒤를 이어 3대 회장으로 임행락 사장이 취임하였다.
이번에 회장으로 취임하는 임행락 사장은 몽고메리에서 WH Associates, LLC 회계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버지학교 운영위원장, 한인회 감사 등을 역임하며 지역사회에 봉사와 헌신을 하여온 인사이다.
취임식은 식전행사로 골프대회를 하였고 본행사에서는 역대회장들이 나와서 개회선언, 내빈소개, 연혁소개등을 하였고 전영수 회장에게 감사패를, 주근수 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하는 전달식이 있었다.
박화실 중부연합회 회장은 북미주 총연을 대표하여 신임회장에게 임명장과 임명패를 전달하였고 서경재 열린교회 담임목사가 축사를 하였다.
임행락 회장은 취임사에서 “ CBMC는 “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한다 “ 라는 기치로 지역사회의 기업인들과 전문인들이 모여 매주 기도와 조찬모임을 하며 비즈니스의 정체성과 하나님 나라에 대해 많은 것들을 배우고 일터사역자로서 비즈니스를 통해 만나는 모든 영혼들을 소중히 여기며 정직과 신뢰로 대하게 하는 조직임을 강조하고, 전도와 양육에 앞장서는 선봉에 설 것임과 또한 다음세대를 위한 y-CBMC에도 관심을 가지고 몽고메리에도 창립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4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하였으며, 배현규 총연 수석 부회장, 박화실 중부연합회 회장, 천경태 스와니 지회장, 이창향 애틀란타 1지회장, 곽용식 애틀란타 2지회장, 박상훈 샬롯 초대회장, 이춘봉 전 중국 총연 회장, 김비호 전 두바이 지회 회장 등 CBMC 관계자 16명과 지역내의 인사 등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CBMC는 Connecting Business & Marketplace to Christ의 약자로 기독교인 실업인과 전문인들의 모임이다.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한다”는 비젼을 가지고, 비즈니스 사회의 리더들을 섬기고 전도와 양육을 통한 영적 재생산, 가정회복을 통한 영적 공동체 형성, 성경적 경영을 통한 비즈니스 사회의 변화를 그 핵심 사역으로 삼아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가진 공동체이다.
몽고메리 지회에 참여를 원하거나 문의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하면 된다.
- 몽고메리 지회: 임행락 지회장 (334-235-3368), 주근수 전회장 (334-300-2547)
[기사 문의: 주근수 334-300-2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