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북미주 KCBMC 34기 비전스쿨 진행 소식

북미주 KCBMC 34기 비전스쿨 진행 소식

북미주 KCBMC 대학의 34기 온라인 비전스쿨이 은혜 가운데 진행되고 있다. 지난 10월 1일 시작된 비전스쿨은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준비하여 진행되고 있다. 10월 1-3 (목, 금, 토) 그리고 10월 8-9 (목, 금) 5일에 걸쳐 5번의 강의로 진행된다. 15명의 수강생과 10명의 강사, 준 강사가 함께 하는 비전스쿨이다.

10월 1일 첫 번째 시작 시간에는 ‘What is CBMC?’, ‘Why CBMC’의 주제로 폴현 사무총장과 노대성 코디가 CBMC의 정체성과, 사역의 미션과 비전을 정립하는 강의와 그룹토의를 10월 2일 두 번째 시간에는 ‘개인의 변화’ – 성경적 리더십의 주제로 이광익 총연 증경회장과 강고은 이사의 강의로 북미주 KCBMC 사역을 위한 첫 번째 변화인 개인의 변화를 다루었으며, 10월 3일 3번째 시간에는 ‘일터의 변화’ – 성경적 경영에 대한 강의를 지호준 회장과 이준석 yCBMC 연합회장의 강의로 사역을 위한 일터의 변화에 대해서 나누고 토의하는 귀하고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다.

오는 10월 8일 4번째 강의는 ‘관계의 변화’-성경적 공동체/지회에 대해서 권석원 총연 이사와 선정휘 이사의 강의로 진행되고, 마지막 10월 9일 5번째 강의는 ‘Life-on-Life’를 생활화하는 사역으로, 북미주 KCBMC 사역의 핵심인 전도와 양육에 대한 강의를 박상근 증경회장과 강상원 일리노이 y 회장이 강의한다.

처음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비전스쿨이지만 모든 수강생, 강사 코디들이 함께하여 북미주 KCBMC에 맡겨주신 사명과 비전을 온전히 정립하고 사역을 향한 변화를 훈련하는 귀한 시간을 가지고 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