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이 주의 지회 소개: 동북부 뉴욕 지회  (회장: 앤드류 최)

이 주의 지회 소개: 동북부 뉴욕 지회 (회장: 앤드류 최)

*** 지회장 프로필 ***

  • 성명 (Name) : 앤드류 최 (Andrew Choe)
  • 상호 (Business Name) : Allstate Insurance  /  Dunamis Choe Agency
  • 현재 직위 (Current Position) : Agency Principal
  • 다른 주목할만한 직분 (Other notable positions) : Jesus Love House Mission Inc. (Homeless Shelter) Chairman

Email: chae1981@gmail.com
Phone: 917-589-6096

할렐루야!

세계의 심장부와 같은 도시 뉴욕에 북미주 CBMC뉴욕지회를 세워 주신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리며 뉴욕 지회를 주안에서 동역자 되신 회원 모든분께 소개하게 되어 감사 와 기쁨이 넘칩니다.

뉴욕 지회는 1992년 3월 21일에 설립되었습니다. 초대 지회장으로  최 지원, 2대 강현석, 3대 김영수, 4대 최 창옥, 5대 최 형무, 6대 박용기,  7대 목 진우,  8대 김동원, 9대 김진욱 지회장님께서 헌신해 주셨고 현10대 최 앤드류 지회장님이 지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뉴욕 지회는 모임 초기 부터 부부 중심으로 활동했으며 그후에도 여성회원들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였습니다. 현재는 세가정의 부부, 남성 8명, 여성 4 명이 모임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지역적 장점으로 전세계에 계신 회원과 북미주지역의 회원들의 방문으로 인해  모임때마다 활력소가 되며 모임의 지경을 넓히며 특별한 은혜를 받고 있습니다.

북미주 CBMC 모임의 사명인 전도와 양육 아래 매주 토요일 아침 8시30분에 모여 한주간의 삶을 뒤돌아보며 나누고 월요만나와 중보기도를 통해 서로를 섬기며 양육하고 있습니다.  매달 첫째주  금요일 저녁은 만찬을 준비하여 새회원들을 초대하여 자연스러운 전도의 기회를 가져왔습니다. 또한 일터를 오픈하여  개인과 가정과 일터의 미션과 비젼을 세우는 훈련을 하며 서로를 세워가고 있습니다. 올해3월 페데믹 이후에도  온라인Zoom모임을 지속해 왔으며 지난 가을 9월부터 한달에 한 번 대면 모임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뉴욕 지회를 섬기다 타주로 이주하신 회원, 출장 중에 계신 회원들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온라인과 대면모임을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현재 LA와 한국에서도 참석하고 계십니다.

지난28년간 뉴욕 지회는 수 많은 행사와 대회 참석 및 주관해왔으며 주변지역 형제 지회를 창립하는데 모태와 같은 역할을 해왔다고 믿습니다.  주요행사로는 매년1회, 신입회원환영 만찬 매년1회, 신년하례회, KCBMC 대회 주관 및 참석, 한국국가조찬기도회, 한미국가조찬기도회, 부부크리닉, MBTI, Feedback Seminar, 전도자 초청 강연, 유명인사 초청강연, (하늘에 뿌리내린기업등)외에 KCBMC 대학에서  개최 하는 Vision School, CEO School, Leadership Training School등 입니다. 하지만 긴 세월 가운데 뉴욕, 뉴저지, 롱아일랜드Y ,맨하탄, ECBMC 지회 창립이 가장 큰 열매입니다.

그동안 시간, 장소, 모임 방식  매주 새로운 주제 여러 모양으로 변화를 추구하고 시도해 보았지만 예수 그리스도안에서 개인의 비전과 미션이 없으면 북미주CBMC의 비전과 미션도 성취 될 수 없다고 깨닫게 되었습니다.  지난 일년간 뉴욕 지회에서 가장 중요하게 집중하는 부분은  각 개인의 비전과 미션, 가정과 교회의 미션과 비전 , 비지니스의 비전과 미션을 세우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계획과 비젼에 맞는 전도와 양육,  뉴욕CBMC 의 비전과 미션을 견고하게 세워 나갈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