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 Year’s Greetings from President

북미주 KCBMC 폴 현 사무총장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것이 되었도다’ (고린도후서 5:17)

변화되어 새 시대를 사십시오

많은 혼돈과 어려움의 한 해를 보내고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았습니다. 모든 북미주 KCBMC 공동체 모든 지체들의 일터, 가정, 그리고 섬기시는 교회 위에 무한하신 하나님의 축복이 풍성한 새해가 되시길 기도합니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변화된 자만이 하나님께 거룩한 산 제사로 드려질 수 있다고 하십니다. 북미주에 500여 회원을 가진 북미주 KCBMC 사역의 키워드는 ‘변화’ 입니다. 개인의 변화, 일터의 변화, 가정의 변화를 훈련하고 추구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변화된 자는 나 중심의 삶에서 하나님 중심, 다른 사람을 섬기는 사역자로 세워집니다. 북미주 KCBMC에 주신 사명은 ‘실업인과 전문인들에게 예수 그리스도가 구주이심을 증거하고 크리스천 실업인과 전문인들을 훈련하고 양육하여 지상명령을 준행하게 한다’입니다. 맡겨주신 일터에서 전도와 양육을 의도적으로 생활화하는 삶을 사는 공동체입니다. 즉 변화되어 일터에서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사역, 그리스도 안에서 새 생명을 얻은 우리가 다른 사람을 위하여 자신의 삶(시간)을 드리는 Life-on-Life를 생활화하는 삶입니다.

새로운 새해, 새 시대를 기대하며 시작합니다. 매년 새해를 맞으며 큰 다짐과 결심을 해도 변화되지 않으면 새 시대를 이끌어가는 주역으로 살 수 없습니다. 변화되지 않으면 항상 세상의 초등 학문과 철학에 매여 이 세대를 따라가는 변두리 인생 일뿐 입니다. 또 한 번 연례행사로 맞는 새해가 아니라 이제는 그리스도 안에서 변화와 함께 새 시대를 이끄는 주역으로 서는 새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아직도 너무 많은 혼돈과 어려움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지만 그리스도 안에서 개인의 변화, 일터의 변화, 가정의 변화와 함께 다른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새 시대를 사시는 귀한 북미주 KCBMC사역자 들로 세워 지길 기도하고 축복합니다.

새해에도 하나님이 주시는 축복 많이 받으세요!

폴 현, President of KCBMC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