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연합회 신년 하례 및 콜럼비아 지회 창립 성료
지난 2월 27일 토요일 동부시간 오후 4시에 온라인으로 진행된 동부 연합회(연합회장 안일송) 신년 하례식 그리고 메릴랜드 콜럼비아 지회(신임 지회장 김상문) 창립식이 40여 명의 동부연합회원 그리고 외부 축하객들이 참석하여 은혜 가운데 성료 되었다.
메릴랜드 벧엘교회의 백신종 목사님의 권면의 말씀과, 배현규 총연회장, 그리고 한기덕 총연 수석 부회장의 축사와 함께 김상문 콜럼비아 창립 지회의 초대회장 김상문 회장에게 지회장 임명장 그리고 안일송 신임 동부 연합회장에게 연합회장 임명장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메릴랜드와 DC 지회 창립을 위하여 수고하신 장경태 회장이 멀리 한국에서 이른 새벽시간에도 참여하여 축하해 주셨으며, 샌프란 시크토 GGC 지회의 황정식 지회장, 체리힐 지회의 김문열 지회장, 보스턴 준비 지회의 백영주 님께서도 참석하여 함께 축하하였다.
동부 연합회는 현재 메릴랜드 3개, 버지니아 DC 지역에 3개의 지회가 함께 사역을 하고 있다. 메릴랜드 엘리콧시티 지회(지회장 안일송), 메릴랜드 콜럼비아 지회( 지회장 김상문), 메릴랜드 롹빌 지회(지회장 방성훈), DC 지회(지회장 서승훈) 그리고 페어팩스 y 지회(지회장 앤디 김). 이번에 창립된 콜럼비아 지회는 메릴랜드 지회가 분가하며 창립되었으며 벌써 새로운 지회 분가를 준비하며 기도하는 가운데 있다. 모범적인 연합회로 섬기는 동부 연합회를 위하여 계속 많은 기도로 후원을 부탁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