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3/16/2021 (예레미야 33장)

3/16/2021 (예레미야 33장)

‘일을 행하는 여호와 그것을 지어 성취하는 여호와 그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자가 이같이 이르노라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예레미야 33:2-3)

기도는 나의 생각을 넘는 기회를 만들어 주신다…. 기도는 기회이다. 하나님의 마음을 열고 사람의 생각을 넘는 새로운 것의 발견을 주신다. 기도는 변화를 만든다. 내가 하나님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나를 바꾸는 변화를 주신다. 기도는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는 능력을 주신다. 항상 기뻐할 수 있는 비밀, 범사에 감사할 수 있는 비밀은 쉬지 않고 기도할 때 가능한 것이다. 그리고 하나님의 가장 큰 비밀한 일은 기도 가운데 그리스도 안에서 주시는 하나님의 평강을 발견하고 보게 하신다…

주님, 제가 기도를 통해 하나님을 마음을 바꾸고 내가 원하는 것을 가지려고 한 적이 얼마나 많았던지요 회개합니다. 하나님께 간절하게 부르짖는 기도는 결국은 나를 변화시키는 것임을 깨닫습니다. 나의 형편과, 환경은 변하지 않았지만 기도 가운데 내가 변하고 하나님의 새로운 크고 비밀한 일을 발견하게 됨을 깨닫습니다. 염려가 감사로, 모든 환경에서 기쁨으로, 그리고 그리스도 안에서 주시는 영원한 하나님의 평강을 발견하는 비밀을 깨닫습니다. 오늘도 맡겨주신 일터로 나아가면서 기도로 하나님의 비밀, 은혜의 복음을 전하여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Christ Life가 살아지기를 기도하며 나아갑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