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동부, 동북부 연합회 리더십 스쿨 성료

동부, 동북부 연합회 리더십 스쿨 성료

지난 4월 3일 토요일에 열린 동부, 동북부 연합회 리더십 스쿨이 14명의 수강생과 강사, 코디 등 29명이 참석하여 온라인으로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었다.

지호준 대학부 팀장의 지회운영 사례 중심의 워크숍 강의와, 이광익 지회 창립 육성 팀장의 건강한 지회를 위한 지회 평가와 대안에 대해서 그리고 폴 현 사무총장의 북미주 KCBMC 사명과 비전 그리고 지회 운영 지침에 대한 강의를 가졌다. 또한 중부 연합회 박화실 회장의 사역 간증 나눔의 시간도 가졌다. 또한 두 번의 소그룹 나눔의 시간을 가지고 각 지회장들의 지회 운영에 대한 사례와 어려움 그리고 대안을 같이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이번 리더십 스쿨에는 멀리 한국 CBMC 중앙 회장이신 이대식 회장님께서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 주셨다. 시차로 인해 밤을 새우시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참석하셔서 격려와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두 번의 온라인 리더십 스쿨과 같이 참석자 전원에게 총연에서 준비한 점심 식사를 배달하여 함께 온라인으로 식사하며 좋은 온라인 교제를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북미주 KCBMC 사역의 미션과 비전 그리고 나아가 전도와 양육을 구체적으로 실행하는 Life-on-Life를 생활화하는 사역의 열매로 살아가기로 지회장, 연합회장들이 먼저 다짐하고 나아가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