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0/2021 (신명기 3장)
‘너는 여호수아에게 명령하고 그를 담대하게 하며 그를 강하게 하라 그는 이 백성을 거느리고 건너가서 네가 볼 땅을 그들이 기업으로 얻게 하리라 하셨느니라’ (신명기 3:28)
나에게 맡겨진 사명과 시간의 때를 알아야 하겠다… 하나님이 계획하신 시간과 때가 있음을 알아야 하겠다. 나의 의욕과 애씀이 아니라 하나님이 맡겨주신 시간 안에 최선을 다함이다. 이스라엘 민족이 불순종하다가 다시 열심을 내겠다고 할 때에 하나님이 그것을 허락하지 않음을 본다. 그리고 다른 리더, 여호수아를 세워 그것을 이루신다 하심을 본다. 지금 나에게 맡겨진 시간에, 기회가 주어질 때에 최선을 다하라 하신다…
주님, 지금이 (Here and Now) 하나님을 찾을 때요, 하나님을 예배할 때임을 잊지 않기를 소원합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이 아니라 하나님의 시간을 알고 순종 하기를 기도합니다. 또한 하나님의 일을 이끌어가 다음 세대, 여호수아를 세워가는 지혜를 갖기를 기도합니다. 지금 쓰임 받을 수 있음이 축복임을… 보라 지금은 은혜받을만한 때요 보라 지금은 구원의 날이로다… 오늘도 지금 이 시간에 내가 아닌 Christ Life가 살아지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