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th Jersey eCBMC 지회 창립 성료
지난 3월 19일 토요일 북부 뉴저지 패밀리 터치 미니스트리 강당에서는 제3기 eCBMC 비전스쿨을 마치고 오후 5시 30분부터 3번째 영어권 지회인 North Jersey eCBMC(임시 지회장 이균) 지회가 창립되었다.
손동우 뉴저지 지회장의 사회로 시작된 창립식에는 8명의 창립 지회원 및 40여 명의 하객 참석하여 축하하고 축복하는 창립식을 가졌다. 북미주 KCBMC 산하에 3번째로 탄생된 North Jersey eCBMC 지회는 지난 2년 동안 이균 지회장과 함께 8-10명의 창립멤버들이 기도와 팀빌딩으로 준비하고 탄생된 지회이다. North Jersey eCBMC 지회의 창립 배경을 설명하던 이균 지회장은 3년 전 달라스 대회 때 CBMC 사역으로 부르신 배경을 설명하며 기쁨과 감격의 눈물을 흘리며 간증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North Jersey eCBMC 지회 창립을 위해서 원근 각처에서 많은 CBMC 멤버들이 참석하여 축하는 시간을 가졌다. 애틀란타에서 배현규 총연회장, 토론토 캐나다에서 김기일 학장 부부, 버지니아에서 김형주 지회 창립/육성팀장, 안일송 동부 연합회장, 이기환 중북부 연합회장, 김동원 동북부 연합회장 부부, 앤드류 최 뉴욕 지회장 부부, 클라라 백 보스턴 지회장, 롱 아이랜드 제이슨 공 지회장과 최긍렬 이사, 뉴저지 지회의 손동우 회장, 채리 힐 지회의 김문열 지회장, 필라델피아 지회의 장선우 지회장, 샘 황 변호사 부부, 김유봉 전 맨해튼 지회장부부, 이준호 전 뉴저지 지회장, 그리고 폴현 사무총장이 참석하여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욱 감사할 것은 이기환 중북부 연합회장의 아들 Edward Lee 그리고 전 맨해튼 CBMC를 섬겨주신 김유봉 원로 지회장님의 아들 Joeseph Kim 이 North Jersey eCBMC 창립멤버로 세워져, 북미주 KCBMC 가 다음 세대로 세워져 가는 감격의 시간이었다.
3월 18일 저녁에는 이균 지회장의 집에서 강사들과 준비팀이 함께 만찬을 나누며 찬양과 기도로 비전스쿨과 지회창립을 위하여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