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 연합회 폴 현 사무총장 사역 방문
폴 현 사무총장은 지난 3월 21일부터 24일까지 중부 연합회(연합회장 천경태) 지역을 순방하여 연합회 및 각 지회를 방문하여 북미주 KCBMC 사역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3월 21일에는 앨라배마 몽고메리 지회(지회장 임행 락)에서 기도하며 모임을 준비하는 어번 지역을 방문하여 북미주 KCBMC의 소개와 함께 CBMC 사명과 비전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3월 22일 화요일 에는 애틀랜타 지회 조찬 모임에 참석하여 함께 교제하고 격려하며 북미주 KCBMC 소식과 사역을 나누었다. 또한 오후에는 배현규 총연회장, 김선식 이사 그리고 이춘봉 애틀랜타 지회장과 함께 박화실 전 중부 연합회장님의 댁을 방문하여 남편 되시는 박기성 형제님을 위하여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기성 형제님은 간암으로 투병 중인데 빠른 회복과 완전한 치료를 위하여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저녁 시간에는 중부 연합회 임원 및 지회장, 지회원들과 함께 만찬을 나누고 북미주 KCBMC 소식과 함께 새롭게 사역 중심(Life-on-Life 사역)으로 진행되는 실질적인 사역을 나누었다. 또한 오는 6월에 열리는 북미주 필라델피아 대회 소개와 참여를 부탁했다.
3/23일 에는 스와니 지회(지회장 선우 인호) 조찬 모임에 참여하여 나눔과 함께 북미주 KCBMC 사역 소식과 함께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배현규 총연회장, 김동환 사장, 이춘봉 지회장님의 사업체를 방문하여 함께 기도하는 시간도 가졌다. 저녁시간에는 이춘봉 애틀란타 지회장님이 집으로 각 지회의 지회장 및 연합회 임원들을 초대하여 만찬을 준비해 아름다운 교제와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오는 5월 경에는 시애틀 지역 및 밴쿠버 연합회를 순방 방문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