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4/2022 (열왕기하 2장)
‘엘리사가 물 근원으로 나아가서 소금을 그 가운데 던지며 이르되 여호와의 말씀이 내가 이 물을 고쳤으니 이로부터 다시는 죽음이나 열매 맺지 못함이 없을 지니라 하셨느니라 하니’ (열왕기하 2:21)
죄의 근원을 해결해야 생명이 있다… 엘리사의 사역의 시대가 시작된다. 선지자 엘리야에게서 훈련받고 양육받은 엘리사는 엘리야의 영성의 두배를 가질 수 있기를 간구하고 그렇게 시작된다. 그리고 성읍의 물이 좋지 않아서 열매를 맺지 못하는 물의 근원을 하나님의 말씀의 상징인 소금으로 고치는 이적을 행하며 시작된다. 나쁜 물의 근원을 고쳐서 생수를 만들듯이 우리에게 있는 죄악도 악의 뿌리, 근원이 해결되어야 한다고 하신다…
주님, 내 안에 있는 악한 죄악의 뿌리가 생명의 소금 되신 예수 그리스도, 하나님의 말씀으로 완전히 해결되었음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세상이 추구하는 외형적인 것을 바꾸고 고쳐서는 생명이 없음을 깨닫습니다. 죄악의 근원을 해결하고 고쳐야 생명이 있고, 다른 생명을 살리는 열매가 있음을 믿습니다. 나를 살리신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소금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으로 또 한 생명을 살리고 세우는 Christ Life의 능력이 살아 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