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주 KCBMC 제 18기 달라스 CEO 스쿨 성료
지난 8월 19일(금) 20일(토) 남부연합회(회장 위계승)에서 북미주 KCBMC 제 18기 달라스 CEO 스쿨(장소: 루이스빌 라킨타 호텔) 은혜가운데 성료되었다. 북미주 KCBMC 대학팀 (대학장 김기일) 주관으로 준비하고 동북부 연합회 산하 5개 지회에서 후원과 협력하에 진행되었다.
특히 플래노 Y지회(지회장 정성엽), 2PM지회(지회장 노대성)의 공동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CEO 스쿨에는 16명의 VIP 가 초대되어 초청자 포함 45명이 참여하였다.
첫날 김기일 (키친푸드 페어 대표) KCBMC 대학장의 K-CEO 스토리로 참석자들의 깊은 공감은 이튼날 실무강의에 한사람도 도중에 자리를 비우는 사람이 없게 하는 계기가 되었다.
두번째날 강의도 호평이 이어졌는데 첫강의는 천경태 재정상담가가 채용과 Retirement Plan, 2강은 강고은 옴니화제 대표의 고용위험과 위험관리, 3강은 박상근 변호사가 최근 업데이트된 노동법, 마지막으로 지호준 회계사의 Payroll Tax 와 절세방안으로 진행되었다.
프로페셜널 강사진들의 열띤 강연은 참석자들로 부터 참으로 유익하고 은헤가 되어진 시간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강연후 설문조사 결과 VIP 대부분은 “실제 BIZ 사업을 믿음 바탕에 해내신 선배님들의 귀한 스토리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 실질적인 케이스 스터디가 이해가 쉬었다” “정직하게 법보다 더 나아가 믿음의 사업을 할 수 있는 도전을 보여주시고, 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라고 간증하며, 귀한 시간에 감사를 표했다.
은헤와 감동가운데 마친 18기 달라스 CEO 스쿨은 2주후 VIP 과 애프터미팅을 통해 더 깊은 교재와 CBMC 펠로우쉽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