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on-Life 사역의 방향성과 열매를 향하여…
‘나의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증거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사도행전 20:24)
지난 5년 동안 우리 북미주 KCBMC 사역 공동체의 가야 할 방향성을 주셨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맡겨주신 일터와 마켓플레이스에서 우리 자신들이 먼저 Life-on-Life를 생활화하는 사역의 열매로 살아감입니다. 나를 옳게 여기신 복음(Gospel) Christ Life의 생명을 가지고 나의 생명과도 같은(Time)을 드려서 한영혼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는 관계(Relationship)를 살아감입니다. GTR입니다. – 사역의 방향성입니다.
올바른 방향성을 향하여 갈 때에 하나님이 주시는 열매를 바라보는 소망을 주십니다. 그리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그 풍성한 열매를 위하여 3C – 생명을 다하는 헌신성(Committment) 복음중심의 일관성(Consistency), 주님 앞에서는 시간까지 지속성(Continuitey)을 살게 하십니다.
오는 목요일 부서 시작되는 북미주 KCBMC LA 대회는 지난 5년간 함께 준비해 온 우리 북미주 KCBMC 사역의 방향성 그리고 (GTR) 3C의 Life-on-Life 열매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우리들의 소박한 사역의 열매 이야기… 기쁨의 만남의 이야기… 하나님의 귀한 은혜의 이야기… 아직은 많은 것을 보여주지 못하지만… 포도나무 되신 예수 그리스도에 붙어 있으며 싹이 나기 시작하는 이야기 가 펼쳐집니다. 기쁨으로 기대하며… 함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며 나아갑니다.
폴 현 사무총장
‘우리가 이같이 너희를 사모하여 하나님의 복음으로만 아니라 우리 목숨까지 너희에게 주기를 즐겨함은 너희가 우리의 사랑하는 자 됨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