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9/15/2023 (시편 141편)

9/15/2023 (시편 141편)

‘여호와여 내 입 앞에 파수꾼을 세우시고 내 입술의 문을 지키소서 내 마음이 악한 일에 기울어 죄악을 행하는 자와 함께 악을 행치 말게 하시며 저희 진수를 먹지 말게 하소서’ (시편 141:3-4)

주여~ 나의 입술과 마음을 지켜 주소서… 다윗의 간절한 고백이 나의 고백이 돼라 하신다. 사람의 말과 마음으로 얼마나 많은 죄를 범하고 있는가를 돌아보라 하신다. 말 한마디로 사람을 살리기도 하고 죽이기 도하는 강한 것임을 잊지 말라 하신다. 파수꾼을 세워서 까지라도 입술의 문과 마음을 지키라 하신다…

주님, 얼마나 많은 때에 나의 입술의 말로 나의 자녀들을, 나의 아내를, 나의 관계를 그리고 공동체를 무너 뜨린 적이 많았는지요… 나 자신을 돌아보며 회개하는 아침입니다. 이제는 나의 입술의 말로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과 사랑이 전해 지기를 소원합니다. 나의 입술과 나의 마음이 하나님께 열납 되는 예배가 되기를 소원하는 Christ Life의 간절함과 찬양이 살아 지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구속자이신 여호와여 내 입의 말과 마음의 묵상이 주의 앞에 열납 되기를 원하나이다’ (시편 19:1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