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북부 연합회 필라 지역 신년 비즈니스 포럼 성료
지난 2월 2일 금요일 동북부 연합회 (연합회장: 김문열) 소속 필라지역 3개 지회 연합으로 신년 비즈니스 포럼 초청행사를 가졌다. 필라지역 힐튼호텔에서 진행된 필라 비즈니스 포럼에는 50여명의 지회원 및 초대 VIP 들이 함께 하였으며 특별히 멀리 시카고, 북부 뉴저지, 달라스 지역에서 가정 사역팀 멤버들이 함께 참석 하여 귀한 교제와 나눔의 시간도 가졌다.
초대 강사로 남가주 DTLA 지회장 그리고 YES Sales & Marketing 회사의 김성호 대표가 주제 강연 및 간증 초빙 강사로 오셔서 귀한 간증과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일터 라는 주제로 강연을 해 주었다. 또한 메릴랜드 락빌 전 지회장 그리고 웹사이트 이노베이터 의 대표로 있는 김영후 대표가 Chat GPT 의 사용법과 이시대의 AI 를 이해하자 라는 토픽으로 강의를 해 주었다.
이번 필라 비즈니스 포럼과 함께하여 동북부 연합회 신임 연합회장 임명식도 가졌다. 지난 2년동안 섬겨주신 김문열 연합회장의 뒤를이어 현 북미주 KCBMC 이사 및 전 가정사역팀장을 역임하신 챨스 윤 이사께서 신임 연합회장으로 섬겨 주신다.
강연과 함께 만찬 그리고 CBMC 사역소개와 지회로 초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필라 지역 비즈니스 포럼은 매년 2월에 신년 하례와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