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차 북미주 KCBMC 워싱턴DC 대회 성료
지난 6월 27-29 일 개최된 제27 차 북미주 KCBMC 워싱턴DC 대회가 북 버지니아 Fairfax 지역의 폴스 처치 메리어트 호텔에서 270여 명의 실업인과 전문이 그리고 30여 명의 자녀들 포함 300여 명이 함께 하여 성황리에 성료 되었다.
이번 대회의 주제는 세대에서 세대로 이어지는 사역의 열매 이야기와 함께 계속되는 Life-on-Life 사역의 열매이야기의 주제로 열렸다. 목요일과 금요일 저녁에는 워싱턴 중앙 장로교회의 류응렬 목사 그리고 CBMC USA의 Todd Hopkins 가 주 강사로 섬겨 주셨다.
그리고 5번에 걸쳐 우리들의 Life-on-Life 사역의 열매 이야기가 소박하지만 강열하게 그리고 하나님이 맺어 가시는 열매 이야기가 나누어졌다.
대회 시작 전 목요일 아침에는 멤버들과 지역 사회를 위한 비즈니스 성장 세미나가 있었으며 금요일 오전시간에는 4개의 선택 강의가 열렸다. 이번 대회의 선택 강의 주제는 영성 시리즈로 만들어져, (1. 개인의 영성 / 2. 가정의 영성 / 3. 일터의 영성 / 4. 지회의 영성) 의 네가지 세션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대회는 이전의 대회와는 달리 외부 초대인의 공연이 아니라 우리들의 이야기와 연결되는 각 연합회 Celebration 행사가 금요일 저녁에 진행되었다. 5개의 연합회가 참가하여 율동과 찬양 재미있는 춤과 찬양으로 진행된 행사는 큰 호응과 인기를 얻어 앞으로 매년 대회 때마다 기대를 가지고 진행하기로 하였다.
대회 마지막 날에는 15대 총연 이사장(한기덕 이사장)의 이임식과 16대 신임 이사장(김성기 이사장)의 취임식과 함께 섬길 이사회 임원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신임 이사장과 부이사장(챨스 윤)을 위하여 증경회장님들의 축복 기도 시간을 가졌다.
내년 28차 대회는 연합회와 지회가 없는 서부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개최하기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