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KCBMC 제 32기 비전 스쿨을 다녀오며…

KCBMC 제 32기 비전 스쿨을 다녀오며…

CBMC 제 32기 비전 스쿨을 다녀오며…김영후 (락빌 지회장)

먼저 비전 스쿨을 잘 마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얼마전, 메릴랜드 지회에서 이번 비전 스쿨을 같이 준비해 보자고 연락이 왔습니다. 참고로, 동부연합회에는 메릴랜드 주에 메릴랜드, 락빌, 그리고 버지니아 주에 디씨, 센터빌, 총 4개 지회가 있습니다. 그 연락을 받고 하나님께 순종하는 마음으로, 그리고 함께 화합하고 협력하는 모습이 하나님께 영광 돌릴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어서 흔쾌히 같이 하자고 했습니다.

이번 비전 스쿨에서 배운 점은, CBMC의 정체성에 대해서 다시 다짐하고, 개인, 일터, 공동체의 변화를 통하여 전도와 양육을 하는 법에 대해 배웠습니다. CMBC는 실업인, 전문인들을 전도하고 그들을 영적 재생산자로 양육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말씀과 기도로, 개개인이 이전 것은 죽고 다시 태어나고, 짝을 이뤄 팀빌딩을 하고, 기업 경영에서 전도와 양육을 실천함으로, 일터가 소중한 사역지가 되고, 일터에서 하는 일이 사역이 됩니다. 이번 비전 스쿨에서 배운대로 실천하며, 지회와 공동체를 섬기기를 소망합니다.

이번 비전 스쿨에서 동역에 대해서 느꼈습니다. 각자 어려운 상황속에서 많은 동역자들이 참석해 주시고, 큰 힘이 되었습니다. 강사님들과 섬김이들의 헌신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시간에 한 참가자 분께서, 자신에게 CBMC를 먼저 소개시켜주었지만, 지금은 나오지 않는 한 친구분과 함께 들었었으면 참 좋았을 것이라고 말씀하신 것이 기억에 납니다. 저에게도 그런 동역자가 있습니다. 저는 함께 할 수 있어서 하나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년전에 CBMC를 같이 시작하고, 함께 지회를 섬기며, 얼마전 라스베가스에서 있었던 리더쉽 스쿨, 그리고 이번에 비전스쿨까지 함께 할수 있었습니다. 동역자가 없었으면 쉽지 않았을 것이라고 고백합니다. 삶에서 일터에서 서로 의지하고 팀으로 동역하는 귀한 시간 감사드립니다.

CBMC 북미주 총연, CBMC 대학, 멀리서 와주시고 열정적인 강의를 해주신 강사님들, 동부연합회, 멋지게 리드해 주시고 배려해주신 메릴랜드 지회, 그리고 함께 동참해 주신 디씨, 센터빌 지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한다라는 사명을 갖고 있는 모든 동역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CBMC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이나, 일터에서의 전도와 양육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 CBMC 비전 스쿨을 적극 추천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