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연 회장단 동부, 동북부 연합회 순방
지난 5월 13일 부터 16일까지 김영균 총연 회장과, 폴 현 사무 총장은 동부 연합회(회장 정세근), 동북부 연합회(회장 김혁기)의 필라지역및 뉴욕, 뉴저지를 순방하는 시간을 가졌다. 각 연합회를 방문하여 연합회, 각 지회를 격려하고, 총연의 사역 계획과, 오는 달라스 대회에 많은 멤버들이 참석 할수 있도록 당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때 특별히 각 지역의 사업체를 방문하여 함께 기도하고 사역의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Triple C Wholesale Inc. 의 한기덕 회장, Moon Park Assocates의 박상근 회장, AMF Metal Art Inc. 의 오 성동 사장, Charlie Kim Fiancial 의 김철수 사장의 업소를 방문하였다.
특히 감사한것은 AMF 의 오성동 사장은 아지 CBMC 멤버가 아니시지만 특별히사무총장 사역을 위하여 후원금을 전달해 주셨다. 동부 연합의 DC 지회(회장 김형주) 에서는 대회를 위한 후원금과, 총연 사역을 위하여 후원 헌금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영균 총연 회장의 총연 사무국 방문을 가졌으며 4일간의 강행군 이었지만 귀한 만남과 사역 나눔을 통하여 총연과, 지회, 연합회가 함께 하는 귀한 시간이었다.
총연 회장단은 오는 6월 7일과 8일에 중북부 연합회(회장 이기환) 을 방문하고 특별히 시카고 지회(회장 유재오) 모임 600를 기념하는 특별 행사에 참여하는 시간을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