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BMC D.C.지회, 성경적 원리가 사역과 사업의 기초

CBMC D.C.지회, 성경적 원리가 사역과 사업의 기초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한다(Connecting Business & Marketplace to Christ)는 비전아래 매주 모임을 갖고 있는 CBMC 동부연합회(회장 정세근) 소속 D.C.지회(회장 김형주)는 요즘 특별한 수요일 아침 7시를 맞고 있다.

워싱턴지역 비즈니스 운영자들과 성경적 원리가 사역과 사업의 기준이 되도록 하는 조찬 시리즈를 갖고 있다. 이를 위해 지난 6일부터 4주 동안 2020년 비즈니스 안에 하나님이 임재하는 사업전략 계획 등을 나눈다.

지난 13일 강사로 나선 김형주 회장은 2020년 성경적 경영 사업계획을 주제로 성경적 사업경영도 탁월히 잘 인도하고, 기도와 말씀으로 무장된 삶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간증했다. 이어 2019년 조기 결산과 스몰 비즈니스 오너의 절세방법 등에 대해 강의했다. 이날 워싱턴지역 한인교회협의회 부회장 이 범 목사도 참석했다.

세미나 일정은 ▷오는 20일, 2020년 세계 경제전망과 미국경제(한인경제) 환경과 전망을 주제로 2019년 주택, 상업용 부동산 투자 전략과 흐름▷12월 5일(예정), 2020년 CBMC 성경적 사업경영 워크샵으로 이민, 법률, 의료, 마케팅, 회계, 세무, 부동산, 보험, 재정, 이민교회, 교육 등을 논의한다. 지난 6일에는 25년 경력의 IT개발전문 NAU컴퓨터 CEO정원이 사장을 강사로 YouTube제작기법 세미나를 진행했다.

CBMC 각 지회는 다양한 전문 경영인들의 경영철학과 네크워크 그리고 경영 선후배들의 노하우와 지혜를 나누고 월요만나, 특강, 세미나 등을 통해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한다. 또한 비즈니스 현장에서 전도와 양육을 통해 교회로 인도하는데 중점을 둔다. 워싱턴지역에는 동부연합회 소속 D.C. 지회, 센터빌 지회(회장 구건모), 메릴랜드 지회(회장 안일송), 락빌지회(회장 김영후), Y-CBMC지회(회장 앤디 김) 등 5개 지회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금요일 오전 7시에 모임을 갖고 있다.

조찬 시리즈 자리와 아침식사 준비를 위해 사전 예약을 받는다.

주소: 7300 Maple Pl, Annandale, VA 22003
문의: 703-303-5542 / 703-887-6720
이메일: kyptaxinfo@gmail.com

(글: www.manna24.com)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