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2019 시카고 북미주 YCBMC 리더쉽 워크샵을 마치며

2019 시카고 북미주 yCBMC 리더쉽 워크샵을 마치며

마태복음 6 33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 하시리라는 말씀을 붙들고 지난 1220() 21() 12일간 시카고에서 yCBMC 리더쉽 워크샵을 가졌습니다.

이번 워크샵을 통해 “1:1 전도와 양육을 통한 영적 재생산을 위한 선포와 결단을 서로 나누고 그 믿음의 불꽃을 가지고 선교지(일터)로 떠날수 있는 은혜를 허락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먼저 올려 드리며 글을 시작합니다.

yCBMC 의 성장을 위해 기도와 물질 그리고 기다림으로 후원해주시고 이끌어 주신 수많은 CBMC 믿음의 선배님들과 동지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이번 시카고 yCBMC 리더쉽 워크샵을 은혜안에서 마칠수 있었습니다이점 감사 드립니다.  특별히 물질과 함께 후원해 주신, 2019 Dallas 북미주 대회에서 yCBMC 후원금 $3,000, 박화실 회장님 $1,000, 솔로몬 김 회장님 $700(식사비), 정세근 회장님 $300 깊히 감사드립니다.

Why 하나님께서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하셨을까?

우리는 곧 갑자기 예고 없이피할수 없는 그 순간음침한 죽음의 문턱을 넘어야 하고천국의 문앞에 서게 될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때 가져 갈수 있는 유일한 한가지는 “하나님의 자녀로써 구원받은 자의 믿음” 외에는 아무것도진정 아무것도 없음을 다시 깨닫게 되었습니다.

why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 하시리라” 하셨을까?
하나님의 자녀아들 딸이 되는 순간 기도의 문이 열리고 우리의 진정한 CEO와 직통 라인을 통해 매일 매 순간 그 분께서 주시는 지혜와 은혜를 받아 비젼으로 나아갈 때이땅에서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것(건강가정물질시간 등…)을 더 해 주신다는 것을 확인하는 시간 이였습니다.

워크샵을 마치며우리 yCBMC 리더쉽은 결단하고 선포하였습니다.
cbmc 안으로는 서로의 기도짝을 정했고각자의 기도짝과 함께 기도로 서로 점검하고 세워 줄것을!
cbmc 밖으로는 아직 믿음을 같지 못한 영혼 구원을 위해 “1:1 전도와 양육을 통한 영적 재생산을 할것을!

자신의 기도짝과 각자의 1:1 전도와 양육 대상자를 찾아 전도하고 양육하며,
그 과정을 통해 다가오는 2020 6월 필라델피아 북미주 대회에서 비즈니스 세계의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한다” 라는 CBMC의 비젼이 말과 논리가 아닌 삶으로 살아내는” 우리가 되어 다시 만날것을 결단하고 선포하는 시간을 같게 되었습니다.

이런 동역의 기쁨을 통해 하나님 나라 확장에 나아갈수 있도록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먼저 감사드리며저희들을 이끌어 주신 북미주 kcbmc 총연믿음의 선배님 그리고 동지 여러분께 다시 한번 깊히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북미주 yCBMC 연합 회장 선정휘(Daniel Sun)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