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를 위한 북미주 KCBMC 기도제목
각 지회에서 나눔의 시간에 공동으로 같이 아래의 제목을 가지고 기도 하기를 바랍니다.
1. 모든것을 주관 하시고 우리를 지켜주시는 소망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찬송하리로다 그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의 하나님 이시요 자비의 아버지 시요 모든 위로의 하나님이시며리의 모든 환난 중에서 우리를 위로하사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께 받는 위로로써 모든 환난 중에 있는 자들을 능히 위로하게 하시는 이시로다’ (고린도전서 1:3-4)
2. 우리 자신들을 돌아보며 지금의 당면한 문제가 우리의 완악함임을 회개하는 기도를 합니다. 혹 내가 하늘을 닫고 비를 내리지 아니하거나 혹 메뚜기들에게 토산을 먹게 하거나 혹 전염병이 내 백성 가운데에 유행하게 할 때에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 (역대하 7:13-14)
3. 이 질병이 하루속히 고쳐 지기를 기도합니다. ‘주께서 내게 말씀하시고 또 친히 이루셨사오니 내가 무슨 말씀을 하오리이까 내 영혼의 고통으로 말미암아 내가 종신토록 방황하리이다. 주여 사람이 사는 것이 이에 있고 내 심령의 생명도 온전히 거기에 있사오니 원하건대 나를 치료하시며 나를 살려 주옵소서’ (이사야 38:15-16)
4. 이 질병을 위하여 헌신하고 수고하는 리더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그러므로 내가 첫째로 권하노니 모든 사람을 위하여 간구와 기도와 도고와 감사를 하되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하여 하라 이는 우리가 모든 경건과 단정함으로 고요하고 평안한 생활을 하려 함이라’ (디모데전서 2:1-2)
5. 북미주 전역에 전염되어 고통받는 많은 확진자들도 위하여 기도합니다. ‘그러므로 너희 죄를 서로 고백하며 병이 낫기를 위하여 서로 기도하라 의인의 간구는 역사하는 힘이 큼이니라 엘리야는 우리와 성정이 같은 사람이로되 그가 비가 오지 않기를 간절히 기도한즉 삼 년 육 개월 동안 땅에 비가 오지 아니하고18다시 기도하니 하늘이 비를 주고 땅이 열매를 맺었느니라’ (야고보서 5:16-17)
6. 직접적인 경제적, 사업적 어려움을 당한 자들을 위하여 위로의 기도를 합니다. “모든 은혜의 하나님 곧 그리스도 안에서 너희를 부르사 자기의 영원한 영광에 들어가게 하신 이가 잠깐 고난을 당한 너희를 친히 온전하게 하시며 굳건하게 하시며 강하게 하시며 터를 견고하게 하시리라”(벧전5:10)
7. 기도 가운데 하나님이 주시는 감사와 평강이 발견되기를 기도합니다.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빌립보서 4:6-7)
각 지회원들과 여러가지 소통의 방법으로 같이 기도하며, 기도 하는 가운데 감사와 주님이 주시는 평강이 넘치는 축복의 한주간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폴 현 사무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