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비즈니스 잠언

당신은 당신과 같은 스타일의 사람들만 고용하는가?

Page info

author kcbmc date22-01-31 11:07 hit233 comment0

Article

당신은 당신과 같은 스타일의 사람들만 고용하는가?

효과적인 비즈니스가 되기 위해서는 각각 다른 재능을 지닌 개인들의 다양성이 요구된다. 당신이 당신과 비슷한 유형의 사람 – 능력, 재능, 관심 등에서 – 과 있을 때 편안함을 느낄지라도, 만약 당신이 비슷한 사람들만 고용한다면 당신의 비즈니스는 균형이 흔들리게 될 것이다. 당신의 회사의 필요를 평가하여, 약점을 보완해 줄 수 있는 스텝 멤버들을 찾아라. 만약 그들이 당신이 잘하고 있는 영역에서 부족함이 있다고 해도 괜찮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아이디어와 콘셉트를 고안하는 비저너리(Visionary)라면, 의견이 일치하지 않을 때가 있더라도 세부적인 것을 수행하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고용하라. 그들의 기량을 주의 깊게 파악하고, 모든 직책에서 요구되는 능숙함(Competencies)을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사람을 고용하라. 기도하며, 사려 깊게 당신의 팀원들의 다양한 재능을 고려하여 필요한 곳에 잘 매치시키는 것으로 팀의 균형을 맞추어라. 다양한 사람들을 고용함으로 당신의 비즈니스는 더욱 생산성 있게 될 것이고 향상될 것이다.

“지혜 있는 자는 강하고 지식 있는 자는 힘을 더하나니” (잠언 24:5)

recommend 0

Comment List

No comments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