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비즈니스 잠언

당신은 경쟁자들을 두려워하는가?

Page info

author kcbmc date22-02-28 11:36 hit212 comment0

Article

당신은 경쟁자들을 두려워하는가?

다윗이 골리앗 앞에 나아갔을 때, 그는 상대를 파악하고 자신을 골리앗의 협박에 노출시키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았다. 대신에 자기 양 떼를 사자와 곰으로부터 지켜낸 것을 기억하였다. 그 마음에 하나님을 향한 분명한 목적을 가지고, 사울 왕의 크고 튼튼한 군복과 투구 대신 그가 이용할 수 있는 자원, 막대기와 시냇가의 돌들, 즉 그에게 익숙한 무기를 가지고 전쟁터로 달려갔다. 만약 비즈니스에서 당신이 어마어마한 적과 직면해 있다면, 공황 상태에 빠지지 말라. 당신의 강점을 극대화하고 경쟁자의 약점을 이용하는 방법을 고려해 보라. 당신의 경쟁자가 크고 강하지만, 더디며 융통성이 없는가? 그들의 갑옷에 틈이 있는가? 좋은 기회와 틈이 있는지 살펴보고, 강점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전략을 세우고 실행하라. 종종 가장 좋은 계획들은 가장 단순하다. 당신의 아이디어를 시행하고 그것들이 잘 진행됨에 따라 상황들은 명확해질 것이며, 자신감도 증대할 것이다. 다윗은 그 미션을 믿었고, 그 전쟁에서 승리하였다. 이와 같이 당신이 지속적이고 힘든 일들을 통해 성공하는 데 헌신되어 있을 때, 승리는 당신의 것이 될 것이다.

“오직 내 말을 듣는 자는 평안히 살며 재앙의 두려움이 없이 안전하리라” (잠언 1:33)

recommend 0

Comment List

No comments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