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8/19/2020 (데살로니가전서 3장)

8/19/2020 (데살로니가전서 3장)

‘너희 마음을 굳게 하시고 우리 주 예수께서 그의 모든 성도와 함께 강림하실 때에 하나님 우리 아버지 앞에서 거룩함에 흠이 없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데살로니가전서 3:13)

항상 준비하는 삶을 살아야 하겠다… 주님의 재림을 준비함이다. 먼저 환난과 어려움을 지나는 이 시기에 요동치 않는 믿음 위에 설 수 있도록 힘써야 하겠다(3). 무엇보다도 주 안에서 마음을 굳게 하여, 쉬지 않고 그리스도의 비밀이신 복음의 기쁜 소식을 전함을 쉬지 말아야 하겠다(8). 하나님 앞에서 복음을 인하여 변화된 자들을 기뻐하는 삶을 살아야 하겠다(9)… 이제 곧 하나님 앞과 산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실 그리스도의 재림을 준비하는 거룩한 성도의 삶을 하루하루 살아야 하겠다.

주님, 현실적인 어려움과 환난 속에서 세상을 보는 것이 아니라 곧 오실 주님을 바라보는 굳건한 믿음 위세 서게 하소서…. 그리스도의 강림 하심을 사모하게 하시고 하나님 앞에 설 때에 그리스도의 보혈로 거룩하며 흠이 없는 자로 서게 하소서… 항상 준비된 자로 서게 하소서… 무엇보다도 복음으로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거룩한 삶, 재림을 기쁘게 맞이 할 수 있는 좋은 소식을 전하는 Christ Life가 살아지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마라나타! 우리 주여 오시옵소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