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DC 지회 CBMC-USA 버지니아 지역 리더십 조찬 초정 만찬 참석
북미주 동부 연합회(회장 정세근) 소속 워싱턴 DC 지회(지회장 서승훈)에서는 지난 10월 15일 아침 버지니아 프레드릭스버그 지역의 CBMC USA 조찬 초청 모임에 참석하여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워싱턴 DC에서 1시간 정도 떨어진 지역이고 아침 7시에 시작되는 모임에 새벽부터 준비하고 참석한 7명의 멤버들과 총연의 폴현 사무총장이 같이 참석하여 귀한 사역 간증을 듣고 그 지역 리더들과 함께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매년 정기적으로 열리는 이 조찬 모임은 평상시에는 500명 정도가 초청되는 대형 행사이지만 COVID-19 상황으로 인해 150명 정도만 초청되어 거리두기를 지키며 진행되었다. 특히 준비팀의 배려로 폴현 사무총장과 서승훈 회장을 강사와 USA 회장 테이블에 같이하며 교제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앞으로 계속 KCBMC와 함께 협력하며 사역을 나누는 기회를 갖기로 하였다.
조찬 모임 이후에는 폴 현 사무총장과 워싱턴 DC 지회원들이 함께하는 점심 연석 모임 및 골프 아웃팅과 함께 사역의 간증 및 교제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10월 17일 아침에는 폴 현 사무총장과 두 달 전 새롭게 창립된 Fairfax yCBMC 지회(지회장 앤디 김) 멤버들과 조찬 모임을 가지며 교재 하는 시간을 가지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