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이 주의 지회 소개: 동부 메릴랜드 지회  (회장: 안일송)

이 주의 지회 소개: 동부 메릴랜드 지회 (회장: 안일송)

*** 지회장 프로필 ***

  • 성명 (Name) : 안일송 (Jonathan Ahn)
  • 상호 (Business Name) : Law Office of Jonathan Ahn
  • 현재 직위 (Current Position) : Partner
  • 다른 주목할만한 직분 (Other notable positions) : 벧엘교회 장로

Email: jonathan.ahn.esq@gmail.com
Phone: 410-960-6866

KCBMC 메릴랜드 지회의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KCBMC메릴랜드 지회에서는2020년  10월 1일부터 KCBMC MARYLAND COLUMBIA지회가 분가를 했습니다.

KCBMC메릴랜드 지회는 2020 년 1 월 초 16명의 지회원과 지난 8 개월간 4 명의 신규 회원, 그리고  1 명의 재회원으로 총 21명의 회원이 모였습니다.   지회원들에게 더 나은 섬김과 나눔을 위해 새 로운 지회로 분가를 했습니다. 분가한  KCBMC MARYLAND COLUMBIA지회는  11 명의 기존 회원들로 구성되여 김상문 사장님을 초대 회장으로 선출했습니다.

올해 1월 초에는 메릴랜드 지회임원들이  2020 년 사역을 계획했으나, 3월 초에 Covid-19 팬데믹이 시작되면서 모든계획이 중단되었습니다.  또한  팬데믹 속 일상의 삶이 불안과 불확실성 속에 놓이게 되면서 우리도 온라인 모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짦은 시간에 우리 모두가 온라인 기술 전문가가 되었습니다.

매주 수요일 7:30AM ~ 8:30AM에 기도와 월요만나로 모였습니다. 매주 12 ~ 18 명이 참여하는 모임을통해 서로가 공유하고 나누기가 어려운 환경과  때때로 기술적 결함으로 인해 온라인 모임이 어려울때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주간 모임은 월요만나와 중보기도로 즐겁고 의미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특히 Covid19 팬데믹속에서 우리의 온라인 모임으로만으로는 회원들의 삶에 큰 영적 영향을 지탱하기가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메릴랜드 총회원들을 소그룹으로 디모데전략으로 제자 훈련을 참여하기로 했습니다. “두 세 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나도 그들 중에 있느니라” (마태 18:20)의 말씀을 의지하며 2 ~ 3 명으로 구성된 총 8 개의 소그룹이 훈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디모데전략 제자훈련을 통해 회원들 간의 교제와 우정이 깊어졌습니다. 이것이 통해 모든 멤버들이 서로 연결하여Life on Life 삶을 나누는 여정에 동행하는 중요한 계기가 됐습니다.  디모데전략은 회원들이 하나님과의 더 깊은 개인적 관계를 경험하며, 그리스도 안에서 더욱 깊은 개인적 관계와 영적관계를 구축 할 수 있는 은혜의 관계들을 형성했습니다. 디모데전략 제자훈련을 통한  Life on Life 의 여정인 그리스도 안에서의 친교와 교제는 행사를 통해 나누는 교제와 친교와의 차원이 달랐습니다.

디모대전략은 회원들이 그리스도의 형제로서 Life on Life 여정을 형성하고 구축하도록 돕기 위해 메릴랜드 회원들 모두가 함께한  최고의 약속입니다. 저는 KCBMC MARYLAND가 디모데전략에  함께 참여하고 나눔을 통해 회원들이 영적 성장을 이뤄감에 감사 드립니다.

주간 온라인 모임이 몇 달 지속된후 온라인 회의의 참신함이 사라졌고 일부 지회원들 사이에서 직접 만나는 것에 원하는 마음이 더욱 커졌고 그들은 직접 만나기를 원했습니다.  이런 지회원들의  바람은 컸습니다. 이에 KCBMC MARYLAND COLUMBIA가 창립되었습니다. 2020 년 12 월 12 일 토요일에 새 지회창립 모임과 예배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준비되는대로 발표해 드리겠습니다.  KCBMC MARYLAND COLUMBIA 챕터를 위해 기도해주시기를 바랍니다.

KCBMC MARYLAND는 2007 년 한기덕사장님께서 이 창립 회장으로 섬기셨고, 그후 신승철 (2 대), 윤훈섭 (3 대), 박성환 (4 대), 이근봉 (5 대), 강고은 (6 대), 그리고 안일송 (7대) 으로 지회를 섬기셨습니다.  2010 년 KCBMC MARYLAND에서 KCBMC ROCKVILLE이  분가를 했고, 2020에는 KCBMC MARYLAND COLUMBIA의 창립으로 이제는 MARYLAND에 3 개의 지회가 설립 됐습니다: KCBMC ROCKVILLE (방성훈 회장); KCBMC MARYLAND COLUMBIA (김상문 회장); KCBMC ELLICOTT CITY (안일송 회장)로 KCBMC MARYLAND 지회가 개명되었습니다.

KCBMC ELLICOTT CITY는 10 명의 회원이 매주 수요일 오전 7시 30 분 ~ 오전 8시 30 분에 온라인으로 모입니다. 언제든지 저희 지회 방문과 문의를 환영합니다.  문의는  안 일송회장께 jonathan.ahn.esq@gmail.com 또는 410-960-6866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메릴랜드 지회장 안일송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