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이 주의 지회 소개: 동부 DC 지회  (회장: 서승훈)

이 주의 지회 소개: 동부 DC 지회 (회장: 서승훈)

*** 지회장 프로필 ***

  • 성명 (Name) : 서승훈 (Richard Suh)
  • 상호 (Business Name) : New York Life
  • 현재 직위 (Current Position) : Financial Adviser
  • 다른 주목할만한 직분 (Other notable positions) : 와싱톤 한인교회 권사

Email: suhorama@gmail.com
Phone: 703-887-6720

미국 수도에 위치한 CBMC DC 지회는 겸손함과 전문성을 겸비한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말씀과 삶을 나누고 있습니다. 네 분의 전 회장님의 (2대 박상근, 5대 정세근, 6대 윤필홍, 7대 김형주) 든든한 버팀목 아래, 제가 CBMC DC 8대 지회를 올해 7월 1일부터 섬기고 있습니다. 저희는 13년 전인 2007년 10월 DC 지회 4대 지회장을 역임하신 장경태, 당시 워싱턴 중앙일보 사장님의 주도로 메릴랜드 지회와 같은 시기에 창립되었습니다.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항상 변화에 적응해 가며 지속적으로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2020년 10월 마지막 주에 617회 모였고 1,000회를 바라보고 매주 한 번씩 정기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저희 DC 지회는 매주 수요일 아침 7시에 모입니다. 60대의 경륜, 50대의 실행력, 40대의 참신한 리더십을 가진 10명 내외가 격주로 대면(정세근 사장님 사무실), 비대면(Zoom)으로 모여 Forum 4 교재로 풍성한 말씀과 삶을 나누고 기도의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보스톤 지역에서 중보기도 사역으로 오랫동안 섬기셨던 장미원 지회 총무님의 인도로 중보기도 시간이 더욱 뜨거워졌습니다. 서로 기도하고 응답 받는 과정을 목도하면서 저희 지회가 믿음의 연합 공동체로 세워지고 있음에 하나님께 감사 드렸습니다. 얼마전, 디모데 전략을 하고 계시는 한기덕 북미주 KCBMC 수석 부회장님, 안일송 메릴랜드 지회장님, 김영후 전 메릴랜드 락빌 지회장님을 모시고 디모데 전략에 대해 듣고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희 DC 지회도 북미주 KCBMC의 핵심 사역인 Life-on-Life를 삶에 실천할 수 있도록 디모데 전략을 지회 차원에서 시작하려고 기도하고 준비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저희 지회는 모든 회원의 리더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에 발맞춰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임 준비와 인도를 하고 있습니다. 지회원들이 돌아가며 간식을 준비하고 Forum 4 교재를 인도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발 빠른 실행력과 대체 능력으로 북미주 KCBMC 센터 사역을 돕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있었던 온라인 비전스쿨에 3명의 지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서 CBMC 사명과 비전을 확실히 하고, 10월 15일에는 버지니아주 Fredericksburg에서 있었던 CBMC 리더십 조찬 기도 모임에 참석해 KCBMC가 CMBC USA와 연대의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앞으로 CBMC USA와도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맺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DC 지회는 전문성을 가지고 지역 사회와 한인들을 섬기며 주님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복음을 전하는 CBMC 사명을 잘 감당하는 비전을 이루어 가도록 계속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새로운 시대에 적응하며 변화를 추구하는 저희 DC 지회가 될 수 있도록 북미주 KCBMC 여러분께 중보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CBMC DC 지회장 서승훈 올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