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제35기 시카고 비전스쿨 성료

제35기 시카고 비전스쿨 성료

지난 토요일 11/14일 중부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시카고 yCBMC 멤버들을 대상으로 한 제35기 온라인 비전스쿨이 성료 되었다.

지난 34기 에 이어 두 번째 온-라인으로 진행된 35기 비전스쿨은 처음으로 온종일 8시간에 걸쳐 진행되었다. 수강생 5명, 강사/코디 5명이 함께하여 강의/나눔을 깊이 있게 나누는 은혜의 시간이었다.

1강에는 폴현 사무총장의 CBMC의 정체성, CBMC란? 그리고 지회의 목적과 사역에 대하여 나누었으며 2강에는 지호준 KCBMC 부학장의 사역을 위한 개인의 변화, 영성, 리더십 그리고 가정의 하나 됨의 중요함을 나누었다. 3강에는 이준석 yCBMC 연합회장의 일터의 변화, 성경적 경영을 통해 왜 우리의 일터가 변해야 하며, 성경젹 경영이란? 주제로 결국 일터의 변화는 사역을 위하여 꼭 필요한 것을 나누었다. 마지막 4강에는 강상원 시카고 일리노이 yCBMC 지회장의 Life-on-Life란 무엇인가? 를 나누며 우리에게 맡겨주신 사명인 다른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사역이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구원받은 모든 사람들의 사명이요 책임임을 나누는 귀한 시간이었다.

특별히 2강 후 점심 식사 시간에는 준비팀에서 마련한 점심을 수강생, 강사들에게 딜리버리 하여 온라인으로 교제하며 함께 식사하는 시간을 가지는 특별 행사를 하였다.

스쿨을 마친 후 수료식에는 배현규 총연회장, 김기일 KCBMC 대학장이 함께 참여하여 수료증 전달,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전해 주셨고 합심으로 기도하며 5명의 수료생들을 파송하는 시간을 가졌다.

35기 수료생 – 이형승, 케빈 서, 강주영, 이동열, 권순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