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2/18/2021 (예레미야 14장)

2/18/2021 (예레미야 14장)

‘이에 내가 말하되 슬프도 소이다 주 여호와여 보시옵소서 선지자들이 그들에게 이르기를 너희가 칼을 보지 아니하겠고 기근은 너희에게 이르지 아니할 것이라 내가 이 곳에서 너희에게 확실한 평강을 주리라 하나이다’ (예레미야 14:13)

올바른 복음을 전하는 사역자로 세워져야 하겠다… 잘못된 복음이 있다고 하신다. 하나님 이름을 사칭하여 사람이 듣기 원하고 그들의 귀를 즐겁게 하여 인기를 끄는 헛된 소리를 말한다. 하나님을 믿으면 어려움도 없고 모든 것이 잘될 것이라는 기복신앙, 값싼 복음을 외쳐대는 것이다. 자신들의 사욕을 위하여 하나님의 이름으로 거짓 예언을 하는 악한 선지자들이 있다고 하신다(14). 올바른 복음은 하나님의 사랑과 심판이 꼭 있을 것임을, 그리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진리요, 길이요, 생명임을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전하는 것이다…

주님, 오늘도 세상이 원하는 헛된 번영, 기복 신앙, 사람의 귀나 즐겁게 하는 그런 헛된 말을 전하는 자가 되지 않게 하소서. 비록 인기는 없지만,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길이요, 진리요, 생명임을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전하여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Life-on-Life가 생활화되어 열매로 사는 Christ Life가 살아지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