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on-Life 사역의 열매를 소망하며…
Life-on-Life 사역의 열매를 소망하며…
‘예수께서 가라사대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이것이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요 둘째는 그와 같으니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셨으니 이 두 계명이 온 율법과 선지자의 강령이니라’ (마태복음 22:37-40)
하나님이 우리 CBMC에 주신 비전은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로 변화된 자들에게 나타나는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사역이 있습니다. 첫 번째 사역은 여호와 하나님을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사랑하고 예배하는 사역의 열매입니다 – 가장 큰 사역의 열매입니다. 두 번째 사역은 내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는 사역의 열매입니다 – 북미주 KCBMC의 사명, Life-on-Life 사역의 열매입니다. 나를 살린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가지고 또 다른 한 영혼을 살리고 세우는 사역의 열매입니다.
이제 2주 후에 열리는 북미주 KCBMC LA 대회에서 나누어질 Life-on-Life 사역의 열매 이야기… 그리스도의 생명(Christ Life)으로 변화된 한 사람, 한 부부, 한 지회, 한 연합회의 아주 소박한 사역의 열매 이야기들이 펼쳐집니다. 이 귀한 축제의 대회를 위해서 함께 기도하며, 함께 기뻐하고, 함께 기대하는 소망을 가지고 준비하며 나아갑니다.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폴 현 사무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