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과 변화를 넘어 사역의 열매로…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로마서 12:2)
지난 수년동안 북미주 KCBMC의 사역을 향한 키-워드는 ‘변화’였습니다 – 개인의 변화, 가정(부부)의 변화, 일터의 변화. 세상이 말하는 외형적인 변화 (Change)가 아니라… 우리의 속 사람이 완전히 새롭게 바뀌는 변화 (Transforamtion)입니다. 이 변화는 나의 애씀과 노력으로 잠시 다르게 보이는 Change 가 아니라… 내 개인의 영성이, 우리 부부 영성이, 나의 일터의 영성이 완전히 새로운 피조물로 변화는 것입니다. 그 변화는 예수 그리스도가 임할 때에 결과로 나오는 완전한 변화(Transformation)입니다. 그러할 때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내 안에, 부부 안에, 일터에 그리스도가 왕이 되셔서 사는 것을 말합니다. 그러할 때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을 알게 되고 실행하게 됩니다.
이제 3주 후면 기도로 기대하며 준비한 북미주 KCBMC LA 대회가 열립니다.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으로 회복되고 변화된 사람들의 소박한 이야기기 펼쳐집니다. Life-on-Life 사역의 열매 이야기…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입니다. 그리스도의 생명(Life)을 가진 자들이 자신의 생명(Time)을 드려서 다른 한영혼을 향한 Life-on-Life를 사는 우리들의 이야기 입니다. 이제 작은 열매로, (아직은 열매가 크게 보이지는 않지만) 열매의 봉오리가 싹이 나는 이야기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우리들의 열매 이야기를 듣고 배우고 나누기 위하여 멀리 한국에서, 아시아에서, 중국에서 많은 손님들이 오십니다. 원근 각처에서 오시는 분들과, 소박한 열매이야기를 나누는 발표자, 뒤에서 이름도 빛도 없이 섬기는 이 들을 축복하며 함께 기도하며 기대하며 기뻐하는 대회… 결국은 좋으신 하나님이 영광 받으시고, 예수 그리스도가 높여지며 참석하는 모든 이들에게는 은혜와 축복의 대회가 되기를 위하여 함께 기도하며 나아갑니다.
폴 현 사무총장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산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갈라디아서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