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제26차 북미주 KCBMC LA 대회 성료

제26차 북미주 KCBMC LA 대회 성료

지난 6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 남가주 Los Angeles에서 제26차 북미주 KCBMC LA 대회가 성료 되었다. 250여 명의 참석자와 17명의 자녀 그리고 당일 참석자들을 포함하여 300 명이 참석하여 귀한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이번 대회에는 한국 CBMC 중아의 김영구 회장 이하 30여 명의 참석자와 아시아 총연의 죄중권 회장 이하 23명, 그리고 중국 총연의 배양희 회장 이하 7명 등 한국과 아시아에서 60명의 회원들이 참석하였다. 또한 한국 테헤란로 yCBMC에서는 13명의 지회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테헤란로 지회의 변화와 사역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Life-on-Life 사역의 열매 이 아기… 의 주제와 함께 진행된 이번 대회에는 개회 예배를 위하여 말씀을 선포해 주신 LA 지역의 주안의 교회 담임 목사님께서 말씀선포 하신 것 외에는 모든 강사와 강의 주제강연은 CBMC 회원들로 구성되어 진행되었다. 유명한 강사들의 좋은 강연이 아니라 우리들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발표하고 강연을 하였기에 조금은 소박하였지만 하나님께서 더 큰 은혜를 부어주신 대회였다.

북미주 KCBMC 제27차 대회는 미국 동부 워싱턴 DC 근교의 북버지니아 패어팩스에서 개최된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