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on-Life 사명의 경주를 사는 용사들로…
‘이러므로 우리에게 구름같이 둘러싼 허다한 증인들이 있으니 모든 무거운 것과 얽매이기 쉬운 죄를 벗어 버리고 인내로써 우리 앞에 당한 경주를 경주하며 믿음의 주요 또 온전케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저는 그 앞에 있는 즐거움을 위하여 십자가를 참으사 부끄러움을 개의치 아니하시더니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으셨느니라’ (히브리서 12:1-2)
북미주 KCBMC 사역 공동체에 맡겨주신 사명, Life-on-Life의 사명을 사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것은 오래동안 인내하며 경주를 경주함과 같다고 하십니다.
하나님이 찾으시는 한 영혼을 위하여 (GTR)3C를 살아가는 경주를 말합니다. 그리스도의 생명인 복음(Gospel) 을 가지고 나의 생명(Time)까지도 줄수있는 사랑의 관계(Relationship) 를 만들어 감 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한 사람을 향한 생명을 위하여 헌신성(Commitment), 일관성(Consistency), 지속성(Continuity)을 먼저 살으시고 본으로 보여주신 예수님만 의지할 때 가능한 것입니다.
세상이 미련하다고 하는 Life-on-Life 사역은… 나를 살리신 십자가의 도를 가지고 맡겨주신 일터에서 다른 한 영혼에게 전하여 살리고 세우는 하나님의 방법입니다. 우리 앞에 당한 사명의 경주를 경주하는 우리 북미주 KCBMC 사역의 용사들을 축복합니다.
폴 현 사무총장
‘십자가의 도가 멸망하는 자들에게는 미련한 것이요 구원을 얻는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능력이라’ (고린도전서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