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이는 내 보좌의 처소, 내 발을 두는 처소, 내가 이스라엘 족속 가운데 영원히 거할 곳이라 이스라엘 족속 곧 그들과 그 왕들이 음란히 행하며 그 죽은 왕들의 시체로 다시는 내 거룩한 이름을 더럽히지 아니하리라 ‘ (에스겔 43:7)
준비된 성전에 다시 임하시는 하나님… 이스라엘 족속이 하나님을 위한 성전이 준비되었을 때 하나님의 영광이 다시 임하고 회복을 주신다고 하신다. 진정한 회개, 하나님의 긍휼 하심을 바라는 자들과 영원히 함께 하신다는 약속의 말씀을 보게 하신다. 하나님의 성전으로 세워졌으니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성전의 거룩함을 살라하신다…
주님,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며… 나 자신이 하나님의 성전이요, 내 가정이 하나님의 성전이요, 나의 일터가 하나님의 성전임을 깨닫습니다. 하나님이 계시는 성전은 거룩한 곳인데… 너무나 많은 때에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고, 이기적인 삶을 살았음을 회개합니다. 하나님의 성전… 하나님의 영광이 임하시는 곳인데… 나의 마음과 생각 행동이 하나님의 거룩함을 유지하는 Christ Life의 온전한 성전으로 세워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뇨 누구든지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면 하나님이 그 사람을 멸하시리라 하나님의 성전은 거룩하니 너희도 그러하니라 (고린도전서 3:1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