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8-10일, 남가주 Buena Park 에서 열린 y CBMC 연합회(연합회장 서승훈) 컨퍼런스가 30여 명 (가족 포함)이 참석하여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다.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 시편 133편의 말씀을 토대로, ‘남가주로 함께 떠나자’ 주제 아래 진행된 행사로, 온 가족이 하나 되어 함께 하는 컨퍼런스로 열렸다.
특별히 이번 모임을 위해서 y 연합회 y-care임원들과, y연합회장 서승훈 부부, 그리고 이용진 남가주 연합회장의 섬김과 헌신을 통해 참석한 yCBMC 멤버들이 풍성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2박3일의 시간동안, 찬양, 기도, 팀빌딩과 재미있는 레크레이션 활동을 통해, 참석한 전국 각 지역(버지니아, 뉴저지, 시카고, 오하이오, 애틀랜타, 달라스, 북가주, 남가주 등)에서 모인 차세대 CBMC 리더들이 쉼을 얻고, 풍성히 누리며, 영과 육이 Refresh 되는 시간이 되었다.
주일에는, 남가주 샌디에이고 지역의 지회창립을 위해 준비로 돕고있는 이규창 목사님(US Navy 군목)의 “아브라함, 이삭, 야곱의 하나님” 말씀을 전해들으며 함께 예배했다. 끊어지지 않아야 할 일상의 예배, 생명 살리는 소명, 그리고 천국 갈때까지, 맡겨주신 한 영혼을 진심으로 돕고 섬겨야 할 우리의 사명 재확인하는 은혜의 주일예배 시간이 되었다.
이용진 남가주연합회장, 노대성 남부연합회장, Jae Yim LA eCBMC 지회장, 박화실 KCBMC 이사, 동부연합회, DC지회.. 등, 후배들 위해 식사대접, 든든한 기도와 후원로 물심양면 섬겨주신 한분한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