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021 (예레미야 1장)
‘여호와의 말씀이 내게 임하니라 이르시되 내가 너를 모태에 짓기 전에 너를 알았고 네가 배에서 나오기 전에 너를 성별 하였고 너를 여러 나라의 선지자로 세웠노라 하시기로’ (예레미야 1:4-5)
하나님이 계획하시고 만드신 나의 소명을 살아야 하겠다… 하나님의 계획과 시간에는 우연이 없다… 내가 지금 이곳에 있음이 우연이 아니고 하나님이 창세전에 벌써 계획하시고 준비하고 이루었음을 깨달아 아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을 깨달음은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 깨닫고 또한 그것을 믿을 때 확실한 소명과 비전을 발견할 수 있겠다…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살아서 감격으로 다가오는 말씀이다…
주님, 조금도 오차가 없는 하나님의 계획안에 저를 포함시켜 주심이 감격이요 감사입니다. 창세전부터 계획하시고 모태에 짓기 전에 저를 만드시고 미리 구속하시고 지명하여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전하는 사명에 포함시켜 주심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목적에 합당한 자로 서기를 소원합니다. 맡겨주신 일터에서 맡겨주신 사명,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Christ Life의 삶이 살아지는 하루가 되기를 기도하며 나아갑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