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2025년 5월 26일 묵상 (빌립보서 3장)

2025년 5월 26일 묵상 (빌립보서 3장)

종말로 나의 형제들아 안에서 기뻐하라 너희에게 같은 말을 쓰는 것이 내게는수고로움이 없고 너희에게는 안전하니라” (빌립보서 3:1)

안에서 기뻐하라  사도 바울은 정말기쁨의 사도였던 같다.  빌립보서에서만 해도 여러 차례기뻐하라”, “즐거워하라 권면한다.  그리고 그의 여러 서신에서도 동일한 메시지를 반복하고 있슴을 본다.  중요한 것은, 바울의 기쁨과 즐거움이 육신의 편안함이나 세상의 풍요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는 점이다.  그는 그리스도안에서의 모든 것이 기쁨임을 발견하고, 삶을 살아가라고 권면한다.  빌립보 교회에 편지를 쓰는 순간에도 바울은 매를 맞고 감옥에 갇혀 있을때였다.  그러나 가운데서도 기쁨을 발견하고, 안에서 기뻐하라 명령한다.

주님, 세상은 혼돈스럽고 환경과 형편은 때로 어렵습니다.  그러나 눈에 보이는 현상 너머에 계신 주님을 영의 눈으로 바라볼 있게 하소서.  세상이 주는 일시적이고 감각적인 만족이 아니라,  그리스도 안에서 누리는 영원한 천국의 소망으로 인해진정한 기쁨을 누리는 자로 서게 하소서.  새로운 주를 시작합니다.  당면한 많은일들과 사역의 일정이 있지만, 무엇보다 그리스도 안에서 항상 기뻐하고, 쉬지않고 기도하며, 순간 감사의 기쁨이 넘치는 Christ Life 먼저 살아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Back To Top